• 맞춤체험PLAN
  • 위크온상품권등록
  • 청명한 가능 야외 체험

  • 제주도
  • 당일사용가능상품
up
상품 및 결제 관련
전체펼치기  전체펼침     전체닫기  전체닫기
질문 체험학습업체를 운영하는 업주입니다. 위크온사이트에 우리업체의 상품도 등록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답변 토글
답변 위크온 사이트 상단우측에 '업체등록문의' 버튼을 눌러 전문가와 상담을 하신 후 안내에 따라 등록하시면 됩니다. 업체정보등록은 무료이며 판매를 위한 상품등록 시엔 별도의 계약이 필요하오니 문의하여 주시면 친절히 안내드리겠습니다.
질문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답변 토글
답변 위크온의 결제는 기본적으로 인터넷익스플로러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크롬이나 다른 브라우저에서는 핸드폰 결제만 이용이 가능함을 안내드립니다. 다른 이유에서 결제가 진행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질문 구매할 수 있는 상품과 없는 상품이 있습니다. 왜 그런가요? 답변 토글
답변 위크온은 포털의 의미로 대한민국 양질의 체험학습정보를 회원 여러분께 기본적으로 제공하며, 위크온과 계약을 진행한 업체의 상품의 경우 직접 판매도 가능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구매할 수 없는 상품의 경우에는 위크온과 상품판매 계약이 종료되었거나, 진행하고 있지 않은 상품입니다. 구매할 수 없는 경우에도 해당업체는 정상영업을 하고 있사오니, 해당업체에 문의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쿠폰은 무엇인가요? 답변 토글
답변 "위크온 쿠폰은 회원활동 및 결제 시 부여된 보너스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말합니다. 쿠폰은 포인트샵(준비중)에서 포인트로 구매하실 수 있으며, 결제 시 적용하여 할인 또는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 구매한 상품(티켓)은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답변 토글
답변 "구매하신 상품(티켓)은 '내정보 > 내 거래내역'에서 확인 및 티켓출력이 가능합니다. 티켓을 '내 모바일로 전송하기'는 '티켓출력' 창에서 2회 까지만 지원되며, 스팸메시지 필터 등으로 인해 문자가 소실된 경우 프린트해 가셔서 업체 입장 시 제시하시면 됩니다."
질문 구매 완료 후에 뜨는 신청서는 무엇이며 왜 필요한가요? 답변 토글
답변 구매 완료 후 곧바로 뜨는 신청서입력페이지는 해당 상품이 야외활동 등이 포함되어 있을 때 업체의 정책으로 체험학습기간 동안 혹시나 발생할지 모르는 안전사고에 대비하여 여행자보험에 가입되는 경우입니다. 해당 보험료는 이미 구매하신 금액에 포함되어 있어 추가 결제는 없으며, 체험학습이 종료되면 이를 위해 가입된 여행자보험 또한 자동으로 해지되어 제공된 정보는 파기되오니 안심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혹, 구매 후 신청서입력페이지를 닫으셨다면 '내정보>내 구매내역'에서 재입력이 가능합니다. 만약 이를 추가입력하지 않으신 경우에는 업체에서 별도의 해피콜을 하거나, 자동으로 구매가 취소가 될 수 있사오니,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